Google의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Google의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Google의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Google의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Google의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3

구글에서 파싱을 하려고 하는 프로그래머들이 가장 먼저 겪는 고난? 중 난제거리일겁니다.

VPN, 혹은 프로그램을 이용한 매크로방식의 반복이거나 특정시간동안 빠른 검색이 일어날 경우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해결방법은 그냥 사람인증을 해주면 되지만

Google의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해결방법

처음 말한것처럼 프로그래머가 구글 검색을 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목적의 웹파싱을 해야한다면

당장 답은 캐시 삭제와 IP 변경뿐이다.

이미 구글 서버에 IP와 HTTP-AGENT를 수집한 상태이므로 당분간은 관리대상IP로 빠지게된다.

이럴땐 빠르게 IP교체와 캐시삭제를 해서 사용해야하지만 이때에도 주의할 점이 있다.

과거에는 이러한 방법이 쉽게 먹혔지만

고도화된 알고리즘에서는 그 프러그래머가 IP를 바꿔서 같은 PC로 할껄 예상하여

그 PC만의 고유정보를 모두 기록해놓는다.

그 방법으로 IP와 캐시, 지역, 컴퓨터이름, 맥어드레스 등등이다.

특히 맥 어드레스의 경우에는 웹 수집이 불가능하지만 요즘에는 크롬브라우저 등 이미 구글 자사 툴이 우리 PC에 많이 설치가되어져있다보니 그냥 싹다 털린다 보면된다.

결국 당신이 프로그래머라면?

IP교체와 쿠키삭제로 끝내지말고

그냥 처음부터 접근방법이 틀린것이다.

VMWARE -> 윈도우 인스턴스 생성 -> IP 유동으로 받아서 잘 돌리고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문구 나오면 삭제 -> VM 새 인스턴스 생성 -> 무한반복 사용

이때 최적의 딜레이 타임을 알아야한다.

1분~5분 사이에 잘 찾기 바란다.

리눅스맨에게 물어보았다.

구글에서 무슨 프로그램으로 검색할때 이러한 오류현상이 자주 나오는가요?

당연히 webClient 를 무작위로 돌릴때 가장심하게 그리고 가장 빠르게 이러한 문구를 보게 될것이다.

프로그래머의 결론은 IP가 많아야 하며 VPN을 사용하면 안된다.

물론 VPN을 이용하여 우회하거나 피할 수 있지만 근본적으로 구글, 유튜브, 네이버 같은 공룡을 맞이하기에는 역부족일것이다.

일반사람일경우

일반인일경우에는 반복하는 프로그램(매크로) 요소만 제거하면 된다.

아울러 VPN같은 툴을 사용하여 토렌트를 하고 있다면 즉각 해제하여 검색해보기 바란다.

게임을 위한 VPN 설치도 있지만 단순히 구글 검색을 위해 VPN설치 하는 경우는 드물것이다.

구글 검색이 주 목적이라면 사용중인 VPN이나 프록시 서버를 해제하기 바란다.


게시됨

카테고리

,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