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맨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10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현상을 고객센터에 접수를 통해 해결하고자 합니다.

다음블로그가 티스토리와 통합되면서 어디로 사라진지도 알수가 없는 가운데 ㅎㅎ 열심히 티스토리만 해 왔었죠.

어느날 다음검색이 전혀 안되면서 블로그에서 수익은 커녕 방문자 조차 오지 않았습니다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접수하기

1. 다음 검색에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검색한다.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사이트 검색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11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전체를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하여 검색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티스토리 저품질 현상이 맞습니다.

이렇게 사이트에서 검색이 안되면 최적화가 안되었다고 표현하는 경우도있지만 검색 잘 되던게 이렇게 사라지면 저품질이 되었다 라고 표현합니다.

.

2. 다음 고객센터 문의하기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문의하기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12

다음 포털 사이트 가장 아랫부분을 확인 해보면 [ 고객센터 ]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여 이동하고 아래 이미지처럼 [ 검색 ]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13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14

[ 검색결과 미노출 ] 항목 보이시죠?

바로 저 부분을 눌러서 문의하기 하면 됩니다.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15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16

제 경우에는 작성된 글이 대부분 2018년도 글이라서 5년전에 작성한글이 대부분이죠

총 81개의 글이 있는데 사이트 영역에 전혀 검색이 안되고있습니다.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고객센터 1번 접수하여 해결하기 17

3.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안풀리면 고객센터 전화걸기

참..이런말 하면 조금 그렇지만…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어딜가든 소리큰 사람이 이기는건 어쩔수없나봅니다.

너무 진상도 피하지만 직접 전화를 걸어서 자신의 상황을 설명하고 글작성을 올바르게 하겠다는 잘못된 자신의 방법에 반성하는 모습은 대부분 고객센터 상담사로부터 좋은 평을얻게됩니다.

결국 사이트 검색이 되도록 저품질현상을 풀어주게되죠.

이 방법은 각자의 상황과 각자의 언변에 따라 많이 다를 수 있으니 진짜로 내 티스토리블로그를 살려야 하는 분들만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으로 지금 이글을 보고 계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전화 연결 됩니다.

.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 해결 방법 정리

다음과의 통합 이후에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부지런히 운영하던 일부 개인들은 자신의 블로그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듯한 곤혹스러운 상황을 경험했습니다. 언젠가 자신의 블로그가 검색 결과에 나타나지 않고 방문자 수가 줄어드는 것을 알게 된다면, 티스토리의 낮은 질의 문제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다음 검색 엔진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검색해 보십시오. 복사 및 붙여넣기를 할 때 주소가 검색 결과를 산출하지 않으면 티스토리의 저품질 문제가 의심됩니다. 이는 검색 엔진 최적화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이전에 순위가 높았던 블로그 게시물이 갑자기 사라졌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다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되고, 다음 포털사이트 하단에 ‘고객센터’란이 있는데, ‘검색’란을 클릭하면 되고, ‘검색결과에 표시되지 않음’ 옵션을 찾아 클릭하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고객 센터에 연락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직접 전화를 걸어 상황을 설명하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더 큰 목소리가 유행하는 사회 현상에도 불구하고 전화로 고민을 표현하고 실수를 인정하면 고객 센터 담당자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티스토리의 낮은 품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의 효과는 개인의 상황과 의사소통 기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진정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되살리겠다고 결심한 사람들은 이러한 단계를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