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맨

구글 검색 순위 노출 점점 늘어나는 이유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

위의 총 노출수 그래프는 운영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검색 노출에 대한 그래프입니다.

1년동안 지표수를 확인하기 해본결과 점점 노출수가 많아지고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일단 노춝수가 늘어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1 . 글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고 있기때문입니다.

2 . 워드프레스 SEO 검색 최적화 부분은에 신경을 더 쓰고 있기때문입니다.

 

글작성과 올바른 SEO 검색 최적화 설정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키워드가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전체 클릭 부분도 3개월동안 확인해보니 점점 수치가 늘어나고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로 진행이 될경우 지금처럼만 글 작성하고 유지만 하더라도 점점 높아진다는 기대를 할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SEO 장치로는 워드프레스에서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SEO를 사용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검색과 네이버 검색을 동시에 해결해야해서 각각 검색 잘되는 조건으로 세팅을 하였습니다.

 

덕분에 네이버에서도 검색이 서서히 늘어나고 있고 구글 검색량도 서서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SEO 설정이 없다면 검색에서 점점 배제될수 있으니 꼭 SEO는 기본적으로 설치해야합니다.

 

물론 글을 꾸준히 작성하는것이 더 높은 점수를 배정받게되니 글 작성하는것은 기본이고요!!

아!! 그리고 로얄키워드 VVIP 툴 이용해서 태그도 꾸준히 작성해서 넣고있습니다.

검색이 잘되기 위해 글을 작성하고 관련 태그를 로얄키워드 VVIP툴을 이용하여 매번 글 작성할때마다 입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들어 애드센스 수익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것으로보이며 점점 더 높은 애드센스 수익을 만들기 위해서 계속 글을 작성하고

또 구글 SEO 최적화 되도록 더 노력할겁니다.

15시 55분에 $15.58 이라면 오늘도 20달러가넘어갈것으로 보이네요.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