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맨

[해결] 시스템 리소스가 부족하기 때문에 요청한 서비스를 완성할 수 없습니다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

이 글을 보고 쉽게 따라 하기 위하여 윈도우 단축키 프로그램을 활용하였습니다.

시스템 리소스 부족해서 어려움 많이 겪고 계시죠?

그래서 제가 직접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프로그램으로 가상 메모리 2배~10배로 늘려보세요.

모든 분들에게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릴께요.

[coupang]

다운로드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면됩니다.

윈도우단축키.zip

윈도우 단축키 프로그램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무설치 포터블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백신, 디펜더 등에서 사용자가 원격으로 프로그램을 변경할수 있다고 바이러스로 오동작하더라도 백신을 잠시 멈추고 사용하시면됩니다.

아마도 레지스트리와 파일을 호출할때 이부분을 백신측에서 막고 있는 기능으로 보입니다.

윈도우 단축키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도 지속적으로 확인하였고 또 소스코드 자체를 공개를 해놓은 상태이니 믿고 사용가능합니다.

시스템 리소스가 부족하기 때문에 요청한 서비스를 완성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 파일 작업 또는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프로그래밍 고급 툴을 다루다보면 빈번하게 뜨는 시스템 리소스 부족 현상!!

오늘은 이 리소스 부족현상을 쉽게 해결하는 두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은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해결되니 잘 따라하시고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 가상메모리를 늘리는 방법

이 방법은 이미 티온스테이션에 방법을 올려놓았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URL을 참고하셔서 따라해보시면됩니다.

가상메모리 늘리는 방법 글 보기

WSP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 가상메모리 ] 버튼을 클릭합니다.

윈도우단축키 프로그램에서 [ 가상메모리 ]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명URL로 바로 뜨기때문에 설명 이미지를 보고 따라할수 있습니다.

시스템속성 -> 고급 -> 설정(S)… -> 성능옵션 -> 고급 -> 변경(C)… -> 가상메모리 -> 사용자 지정크기 이 부분을 최대한 크게 하거나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이 방법은 실제로 메모리가 부족할경우 페이징 파일을 만들어 메모리를 대체하는 경우입니다

큰 용량의 프로그램이 실행될때 리소스 부족이 해결될 수 있지만 윈도우 Search Index 와 같은 부분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으니 아래 두번째 방법을 따라해야합니다.

2. 서비스 인덱스 설정 끄는 방법

서비스 항목의 Windows Search 중지하고 사용안함으로 변경해야합니다.

이 방법은 서비스 항목을 건드리는 부분이라 사실 조금 위험할수 있습니다.

절대 다른 서비스 항목은 종료하면안됩니다. 경우에 따라 다른 서비스가 중지될경우 윈도우 부팅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WSP 프로그램에서 [ 서비스 ] 버튼을 클릭하면 서비스를 단축명령어로 호출합니다.

마우스 더블 클릭하거나 오른쪽 버튼을 눌러 서비스를 중지하고 사용안함으로 변경합니다.

이제 시스템 리소스 부족은 해결되셨을겁니다.

위의 세팅을 하고 꼭 재부팅을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자동스크롤]150,500[/자동스크롤]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