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맨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워드프레스 블로그 호스팅,워드프레스 호스팅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10만원 안내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관련 내용입니다.
아래 후원 명단은 Top 10명 리스트가 항상 추가됩니다.
※ 명단 리스트 순서는 1. 높은후원금액순서 2.최초후원일빠른순서

후원 감사합니다 (__)
2023-09-02 하용국 122만원
2023-08-01 홍인표 110만원
2023-09-05 지**아 105만원
2023-09-09 이승훈 101만원
2023-09-01 문방현 93만원
2023-08-30 강재욱 89만원
2023-07-31 박유예 81만원
2023-08-16 한승희 71만원
2023-08-12 김정현 61만원

후원안내

지금까지 리눅스맨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통하여 후원을 단 1건도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정기적인 후원을 받아야 합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와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으로 얻게되는 혜택에 대해서 안내하는 글입니다.

매월 후원 기부금 내는것이 여러분들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 부분을 가능하게 만드는 시스템이 존재한다면
한번 정도 도전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어 저 또한 이러한 시스템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당장 지출만 자꾸 일어나면 블로그 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게되며, ‘내가 지금 뭐하는걸까?’ 이러한 생각을 하게되어 버티기 어려우며 결국 블로그를 포기하게되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월 10만원 이상 발생하기 시작한다면 그때부터 수익금의 10%정도를 후원하면 됩니다.

위의 후원리스트에는 상품구매와 기프티콘 선물도 함께 포함됩니다.
처음에는 후원만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구분이 되었으나 어느순간 후원 -> 상품구매 -> 후원, 상품 구매 -> 후원, 상품구매 -> 기프티콘 선물 등 여러가지 형태의 후원과 감사의 표시가 상품 구매로 또 이어지다보니 그 경계선이 모호하여 후원과 상품구매 그리고 기프티콘(만원단위절삭, 예:19000원=1만) 선물을 모두 포함하였습니다.
또한 다른 형태의 수익금이 발생할 경우 따로 공지없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후원하실 분들은 후원금을 자유롭게 해주시면 됩니다.

10만원 후원금과 함께 성함을 문자로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후원 Top 10 리스트에 포함을 원하지 않을시 회신때 [ TOP 리스트 제외 ] 라고 남겨주세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클릭해서 지금 후원하기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받아야 하는 이유

자본주의 사회에서 후원이 왠말인가? 그냥 팔면되지!

서버를 이용하여 수집한 빅데이터를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하여 완전 새로운 정보로 가공한다면,
이것은 지식산업 사회에서 시간과 돈을 맞바꾸어도 괜찮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해왔습니다.
물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다 잘되었으면 하는 나의 가치관과 부딪히는 일이 생기게되었죠.
(이 부분에서 상당한 머릿속의 충돌이 지금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수집 리스트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10만원 안내 5

최근에도 티스토리 6만개를 찾아냈고 그 중에 애드센스로 월 1~2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만드는 수 많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찾아 냈습니다. 이러한 고급정보를 단순하게 리스트로 만들어서 상품으로 팔거나, 과정을 PDF로 제작하여 전자책으로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월단위로 사용할수 있게 쿠폰자동화시스템도 만들수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이라는 명분으로 더 재미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어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자동화 시스템입니다.

1.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수익을 만든다 그러면 대부분은 애드센스 수익을 떠올립니다.

애드센스 수익도 당연히 높아질수 있지만 그 보다 더 큰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상품 구조도 많이 존재합니다.
어필리에이트와 직접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마진은 애드센스와 비교도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마진률을 자랑하죠.

애드센스와 어필리에이트(쿠팡, 클릭프라이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 그리고 직접 자신이 판매할수 있는 상품(없더라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리눅스맨을 통해서 생산되는 무형의 상품을 함께 판매하여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서로 윈윈 하는 전략으로 수익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서버 후원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하실때 이러한 리눅스맨이 판매하는 상품을 어필리에이트처럼 50%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2. 워드프레스 블로그 호스팅을 위해서는 리눅스를 알아야합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10만원 안내 6

아마존 AWS에서 EC2 서버를 직접 운영할 경우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하는것보다 더 어려운 일을 해야합니다.

리눅스 설치부터 세팅 그리고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직접 설치까지 해야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실행파일 형식이 아니며 데이터베이스 생성부터 해야하므로 사실 일반인들이 하루 배워서 만들기에는 조금 난이도가 높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AWS EC2 or 라이트세일 등 VM상품을 이용할 경우에도 위의 경우보단 조금 수월할수 있지만 그래도 리눅스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을 갖고 있어야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이 수월해집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SSL 항목을 건드리기 위해 리눅스에서 Let’s Encrypt 자동봇을 만든다고 치더라도 여러분들은 기본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각 VM마다 어느정도 자동화는 되어져있겠지만, 잘못 건드릴 경우 전체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서비스가 마비되는 순간 어디에 문의를 하실건가요?
파파고 영어 번역해가면서 상담사에게 연락을 취하고 해결하기까지 몇시간 몇일이 걸릴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리눅스에 대한 어느정도지식이 있고 호스팅 운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고 있는 서버 담당자가 존재한다는 그 한가지 이유만으로도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이 수월해집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경우이겠지만!! 글을 작성만했는데도 그 후로 워드프레스 블로그가동작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때 어떻게 하실건가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 해 줄 사람이 옆에 든든하게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후원하신 모든 분들은 제가 이러한 부분들을 도와드리고있으며 워드프레스 운영 도중에 생기는 치명적인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전혀 신경안써도 된다면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저는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1년 11만원 상품

3. 매월 3만원~5만원씩 높은 호스팅 비용을 낼것인가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워드프레스 블로그 호스팅,워드프레스 호스팅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10만원 안내 7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10만원이 30명이 모이면 서버를 1대 1년동안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메모리 8GB의 Porocessor 8 Core에서 트래픽 걱정 없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해외업체 호스팅 – 클라우드 웨이즈, 아마존, 블루호스팅

클라우드 웨이즈에서는 레퍼럴 주소로 가입할 경우 높은 금액으로 호스팅 비용이 측정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레퍼럴 파이프라인을 만들어주지 마시고!! 여러분들의 새로운 수익 모델 파이프라인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20~30달러라고 하더라도 카드사 수수료까지 합쳐진다면 못해도 3만원에서 5만원 사이의 호스팅 비용을 매달 지불해야합니다.
그리고 보통 서버 끊기면 안되니 $54 달러짜리 3개월에서 6개월 선입금 하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실제로 서버비용이 끊기면 서버가 가상이라서 사라집니다. 그러니 $150~$300 달러를 지불해가며 처음부터 목돈이 나가죠.
내가 애드센스 얼마 벌지도 모르고 그리고 언제부터 수익이 날지도 모르는데 막연하게 6개월 비용 20~40만원 돈을 지불하며 조마조마하고싶으신가요? 1년이면 40~80만원이며 평균 60만원을 지불하며 서버 유지보수와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생기는 모든 문제 해결조차 직접 해야합니다.

애드센스가 호스팅 비용보다 높아지는 시점이 언제인지도 모르는데 그러한 높은 비용을 막연히 지출하면서 애드센스 수익이 오르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너무 자신을 힘들게 만드는 거라 봅니다.

만약 호스팅 비용에 대한 걱정없이 오직 워드프레스 블로그 글 작성에만 집중할 수 있다면?
애드센스 이외의 다른 수익모델까지 한번 도전해보면서 글쓰기에만 매진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한 서버환경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들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국내업체 호스팅 – 카페24, 가비아, 호스팅KR, 후이즈

카페 24의 저렴한 호스팅(월5천~1만원)을 이용할 경우 또 (2)항목에 대한 에러발생 문제와 서버유지보수에대해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단순하게 테스트 용도로 워드프레스블로그가 이런거구나 하면서 경험하는정도는 괜찮지만…
직접 애드센스 수익을 위한 글쓰는 메인 블로그로 사용한다면 역시 한달에 3만원 이상의 호스팅 비용을 지출해야합니다.
이렇게 본다면 호스팅 담당자가 옆에 있고 피드백을 바로바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매리트가 있다는거죠.

독립 할 수준 전까지는 저에게 후원해주세요!

애드센스 승인도 되지 않아는데 매월 호스팅 비용이 3만원 이상 빠져나간다 생각해보세요. 씁쓸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10만원 이상 발생할때!!
그때 10%정도의 수익금 즉 10만원의 10%인 1만원정도를 서버를 위해서 정기적으로 후원해주세요!~

서버유지비용은 실제로 애드센스수익의 10%정도 지출이 됩니다.
※ 그러나 여러분들의 애드센스 수익금이 $100달러 되기전에는 따로 후원하지 마세요!!

여러분들이 애드센스 100만원 벌수 있도록 발판이 마련되었고 앞으로 200만원 300만원 1000만원 이상으로 벌수 있을텐데!!

시도조차 안했거나!! 시도를 하고 싶어도 못했거나!! 서버 호스팅 비용 비싸다며 초기에 포기했다면!!

이러한 수익모델을 찾아낼 수 있었을까요?

리눅스맨은 이러한 부분들을 돕기 위해 후원을 받는것입니다.

또한 $100달러 이상이 될 때 스스로 해외서버 운영하면서 하실 수 있으실 능력되신다면!!

언제든지 독립하셔서 성장하시길 저는 적극 권장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서버가 개인적이다 생각되어 불안한 분들도 계실수있습니다.

최근에 해커에 의해 대형 클라우드 업체들이 전체 백업서버까지 해킹당하는 등 복구할수없는 지경에 빠지는것들 보면서 백업해서 안전한 데이터 수준이 확인되는 부분은 무조건 따로 안전하게 보관해야한다는것도 배웠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저는 1인기업으로써 대기업의 서버 자원과 유지보수 운영과 비교를 하면 턱없이 많이 부족합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성장을 월$100 달러 이상되면 첫 단추를 끼울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월100달러 (대략 13만원이상) 수익이 발생하시는 분들께서는 저와 같이 가시는것도 좋지만

더 넓은 글로벌한 세상에서 AWS EC2, 클라우드웨이즈 VM 같은 가상서버도 직접 운영해보시길 적극 권장해드립니다.

저는 또 처음시작하시는 분들 케어해드리면서 우리나라가 다른나라보다 더 IT 강국이 될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돕는 역할을 하겠습니다. 다른건 못해도 워드프레스 블로그 첫 시작을 할 수 있도록 이부분만큼은 확실히 해드릴수있습니다.

4. 세상에 공짜란 없습니다

공짜로 정보를 얻고 공짜로 서버를 쓴다? 그런건 세상에 없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서버 호스팅을 운영해오면서 공짜로 호스팅을 제공해주는 업체를 본적이 없습니다.
만약 무료 호스팅 업체가 있다면 분명히 다른 수익모델을 함께 제시 할겁니다.

세상의 모든 정보, 상품은 돈이든 시간이든 댓가를 지불합니다.

여러분들이 돈을 지불하지 않았지만 시간과 노력이 이미 지불되거나 시간만큼의 다른광고를 봐야합니다.
유튜브에서 무료로 영상을 보는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대기업들의 광고를 소비하고 있는겁니다.

공짜로 배워서 공짜로 얻어서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수익을 내겠다? 한번 그렇게 열심히 해 보시기 바랍니다.
돈을 지불하지 않았기에 공짜로 얻은것들에 대해서는 소중함을 모릅니다. 쉽게 얻은것은 쉽게 사라지죠

하지만

돈을 지불한 경우에는 그 돈이 아까워서라도 강제로 하게되는 사람의 심리가 생각보다 큽니다.

내가 10만원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을 하고 또 그 33만원의 호스팅 비용을 지불 했기때문에 워드프레스로 돈을 벌어보겠어!! 라는 마음가짐내가 후원안해도 정보를 공짜로 독학새서 더 많은 돈을 벌고 또 애드센스 수익의 10%를 정기후원도 안할꺼야!!

과연 누가 돈을 벌고 있는 승자인지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값없이 얻은 워드프레스의 고급 정보가 정말로 많습니다.

그 많은 고급 정보를 실천을 해보면서 자기의것으로 다 만드셔야합니다.

그..런…데!!!

보통은 보고 넘기기 바쁘죠. 그리고 실천을 하더라도 자기 방식대로 하고 있기때문에
실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애드센스 수익이 저조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내가 값없이 얻었기에 소중함을 몰라서 자기만의 방식대로 대충하다가 ‘아닌가?’싶어 버리고 포기했기때문입니다.

후원을 강요하는 것도 참 웃기도 이상하지만!!

리눅스맨이 운영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10만원과 33만원 호스팅 신청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그 돈이 아까워서라도 내가 이번에 블로그로 후원했는 돈보다 더 뽕을 뽑아버릴꺼야!!

후원한 돈이 아깝지 않도록 딱 1년만 해보시기 바랍니다.
후원한 돈보다 더 많은 돈을 이미 벌고 계실겁니다.

아직까지 그 누구에게도 공개되지 않은 정보와 또 누구도 만들어 내지 않은 새로운 상품을 먼저 판매하여 수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 아래 후원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클릭해서 지금 후원하기

워드프레스 블로그 서버 후원 혜택 안내

1. 서버 문제에 대한 피드백

2. 리눅스맨 판매 상품 쉐어 시스템 참여 우선 제공

3. 워드프레스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100% 할 수 있도록 컨설팅 제공

4. 워드프레스 스니핏 플러그인 프로그래밍 소스코드 제공

5. 애드센스 수익 월 $100 달러 이상시 SM Cloud VM 10 서버 제공 (SSH, FTP 접근 및 10GB 제공)

6. 애드센스 수익 월 $1000 달러 이상시 SM Cloud VM 10 서버 다수 제공 (SSH, FTP 접근 및 100GB 제공)

7. 애드센스 수익 월 $10000 달러 이상시 SM Cloud VM 서버 다수 제공 (SSH, FTP 접근 및 1TB 제공)

후원자 리워드 판매 가능 상품

월1000만원_티스토리_블로그.PDF 50% 리워드

https://www.stofarm.com/2023/08/23/%eb%a1%9c%ec%96%84%ed%82%a4%ec%9b%8c%eb%93%9c-vvip-tool-%eb%8b%a8%eb%8f%85%ed%8c%90%eb%a7%a4-%ec%83%81%ed%92%88/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