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맨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1년 33만원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1년 33만원 5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1년에 33만원 상품입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안내

서버 후원 하신 분들께서는 이 상품을 언제든지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워드프레스를 처음 하는 분들에게 많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어떠한 혜택들이 제공되는지 아래 내용을 천천히 신중히 확인해보시고 괜찮다 싶으실때 그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1년 33만원 신청하기

.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

1. 웹호스팅을 운영하기 위한 서버의 높은 부품 단가

서버업체에서는 보통 제온CPU 급의 서버CPU를 사용합니다.
이외에 IDC라는 공간에서 먼지없이 24시간 365일 전원이 끊기지 않도록 관리를 합니다.

그렇다보니 시설비용, 서버부품비용, 운영관리 인건비용 등등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많이 지출됩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직접 하려고하면 높은 비용과 서버관련하여 지식이 있어야 하므로 우리는 그에 대한 비용을 지출하는겁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구글 블로그에서는 무료로 블로그를 운영했었지만, 사실 각 업체별로 다른 광고 수단을 동반한 무료 호스팅을 이용했다고 보시면됩니다. 우리들의 컨텐츠를 바탕으로 그들의 트래픽 및 광고주들의 자금 확보 파이프라인이죠.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보통 3만원이상 예상해야합니다.

일반 서버 단독호스팅은 월 10만원 이상이라 접근이 힘들며 클라우드 기반의 VM서버일 경우 월 3만원이면 대략 2core CPU에 메모리 2GB정도 제공해줍니다. 같은 가격대에 높은사양을 제공해줄 수록 여러분들이 더 수동적으로 서버를 관리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들이 처음부터 이러한 금액대로 시작을 하게되면 ‘내 워드프레스가 잘될지 안될지도 모르는데‘ 매달 3만원씩 빠져나가고 또 그보다 더 큰 워드프레스 블로그 글 작성과 관계가 전혀없는 서버쪽 오류라던지 워드프레스 오류가 발생할 경우 매달 돈은 돈대로 지출되지만 블로그는 검색조차 안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초보자들은 가급적이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무료에 가깝게 운영하는것이 좋다 라는 결론이 이어지게되죠.
하지만 위에서 이미 말씀드린것처럼 대형 포털에서 제공하는 블로그를 제외하고는, 서버를 직접 사용하는 업체에서 무료로 워드프레스 호스팅을 제공하기란 구조상으로 쉽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저렴한 카페24의 월 1만원 상품을 구입하여 운영하게되면 서버의 사양이 낮기에 조금만 트래픽이 발생하여도 워드프레스 사이트가 떨어지거나 (트래픽 부족 현상) 용량 부족현상으로 인해서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카페24 트래픽 제한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1년 33만원 6

카페24의 경우 저렴한 상품이 존재하지만 매우 낮은 사양으로 인해 워드프레스 설치 이후 조금만 트래픽이 증가하면 운영에 불편을 경험하게 되십니다. 또한 모든 서버 관리를 스스로 해야하므로 유지보수에 대한 피로도가 많이 쌓이게됩니다.

리눅스맨 제공 호스팅

클라우드 VM 또한 금액대가 높다보니 리눅스맨에서 제공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VM 하나를 생성하여 많은 분들이 함께 공유할수 있도록 Cloud Shared VM 을 사용합니다.

기본적인 사양은 8core CPU와 8GB 메모리를 확보한 상태로 운영을 합니다.
그리고 용량제한에 대한 부분을 따로 두고 있지 않아 개인적으로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 이상 크게 문제삼지 않고 있습니다.
사진 용량이 화질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20메가까지도 업로드가 될 수 있도록 세팅을 해 놓았습니다.
(단, 토렌트같은 웹하드, 파일서버, 동영상 스트리밍 등 사진을 제외한 큰 용량의 파일업는 다른업체의 호스팅을 이용해주세요)

함께 사용하는 공간인만큼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의 공간입니다.
나중에 트래픽이 많아져서 애드센스 수익이 $100 달러 이상이 될 경우에는 단독 서버로 구성하셔야 합니다.
물론 이 부분에 대해서도 제가 워드프레스 이전과 도메인 이전 모두 진행을 해드릴거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성장했으니 그에 맞게끔 보안과 트래픽 그리고 서버 사양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2. SSL보안설치 및 호스팅 관리

3개월 마다 혹은 1년마다 여러분들은 운영하고 계신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도메인에 SSL 보안서버를 직접 설치 합니다.
이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리눅스 명령어 등등을 이용하여 서버 유지보수를 직접 해야하는 다소 난이도가 높은 작업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서버 담당자가 고맙게도 다 해주면 다행이지만 대부분의 호스팅 업체에서는 건바이건으로 서비스에 대한 항목을 비용으로 계산하여 무언가를 설치하거나 바꿀때마다 오히려 돈이 더 많이 들어가는 것을 경험하게 되실겁니다.

요즘에는 보통 CertBot을 이용하여 3개월 단위로 자동화되도록 구현하는데 이또한 모르면 버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나칠수 있습니다. 이게 불편하신 분들은 SSL 대행업체를 찾아다니며 1년마다 교체해주면됩니다. 직접하면 1만원이하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누군가에게 맡기는 순간 3만원~10만원의 대행 수수료가 나오게 됩니다.

결국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그리고 그보다 더 큰 문제는…. 그 누구에게도 물어볼수 없는 낯선 환경에서 홀로 스스로 해쳐나가야하는것이 워드프레스 호스팅 관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리눅스맨이 관리하는 서버 호스팅은 아래 보시는것처럼 매월 12일 12시 12분에 (한달에 2회) 운영하고 있는 모든 도메인에 대해 SSL 인증을 자동으로 되도록 SSL 인증 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해놓았습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1년 33만원 7

리눅스맨 서버에서 워드프레스 호스팅을 운영하게되면 이러한 부분에 대한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3. 워드프레스 치명적인 오류

워드프레스를 운영하면서 단 한번의 에러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뭐 그럴일은 없겟지만 한번 이상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가 발생하지 않더라도 플러그인을 설치 도중에 에러가 생기거나 파일 업로드중에 에러가 발생한다거나 글 작성 도중에 갑자기 글 등록이 안된다던지 등등

블로그 운영 기간 중에 뜻하지 않는 오류가 많이 발생합니다.

대부분 검색하면 해결이 될 수 있지만 이부분에 대해서 단순하게 블로그 글만 써오던 분들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글만 올리면 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서버 운영과 관리도 함께 해야한다는 사실에 부담이 생기죠.

아무래도 서버 관리자와 프로그래머들이 이러한 오류해결 능력이 좋을수 밖에 없습니다.

매일 하는 업무가 오류와의 싸움이고 버그를 찾아서 잘 동작하도록 만드는것이 우리들의 임무이기때문이죠.

몸이 아플때 살짝 참고 버티면서 견딜수야 있습니다.
우리가 병원에 가지 않고도 감기같은거 일주일 콜록하다보면 사라지는것처럼 워드프레스도 분명 고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하루 이틀 혹은 1주일 지나서 자동으로 해결되는 오류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병원에 가서 확인을 해보면 비용은 조금 나오겠지만 대부분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고 또 즉각적으로 해결 되는 일들도 많습니다. 워드프레스 치명적인 오류가 바로 이와 비슷합니다.

서버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내 문제를 보여주기만 하더라도 대부분은 바로 해결됩니다.
하지만 병원처럼 건바이건에 대한 비용 부담이 존재하죠.

이 부분을 만약 리눅스맨과 함께 워드프레스를 진행한다면? 따로 비용이 들지 않고도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함께 하시는 분들과 빠른 소통을 위해 단톡방 또는 카페같은 포럼을 운영하여 서로서로 물어가면서 피드백이 더 빠르게 되도록 방법을 만들 계획입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이렇게 안보이는영역에서 계속 빠져나가죠

워드프레스 호스팅
1년 33만원 신청하기

.;

정리를 해보면 이렇습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혜택

1.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저렴하다

2. 워드프레스 블로그 치명적인 오류를 해결

3. 보안서버 SSL 3개월 마다 자동으로 인증되도록 자동화

4. .com .net DNS서버 관리
.com .net 도메인을 티온에서 관리하는 DNS서버로 2차 도메인을 만들어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연결 해드립니다.

5. 워드프레스 블로그 문제 해결 (오류, 에러 AS)

6. 정상적인 운영에 한해서 트래픽 무제한

7.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스니핏 티온유틸 제공 (직접 개발한 소스코드)

수익 월 $100 달러 도달시 호스팅 이전 선택항목

혹시라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가운데에서도 실력이 좋아서 시작한지 1~3개월 안에 애드센스 수익이 월$100 달러를 넘기는 분들이 분명 계실겁니다.

그러한 분들은 그럼 위에서도 공지한것처럼 단독서버로 이전을 해야합니다.
이전에 필요한 비용은 따로 받지 않을 계획이며 (단, 결제 모듈과 같은 개인적으로 또는 외부 업체의 연동된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제외) 필요시 따라 백업파일 (워드프레스 전체소스, 데이터베이스 자료, SSL 인증서)을 제공해드립니다.

이때 원하시는대로 서버를 선택하셔서 이전하실 수 있습니다.

크게 2가지로 구분되는데요.

이전처럼 리눅스맨과 함께 가느냐 아니면 다른 업체와 함게 하느냐 정도입니다.

다른 업체 카페24, 아마존 AWS, 클라우드웨이즈 등으로 이전을 원할시에는 관련업체들의 FTP 접속 정보와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알려주셔야지만 제가 직접 이전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절약하는법

리눅스맨과 여전히 함께 호스팅을 유지하실 분들은 다시 두가지 서버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SM Cloud VM 서버와 서버비용을 따로 1년치 지불하고 사용하는 T Cloud VM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서버를 이전한다고 하여 바로 비용을 지출하는것은 아닙니다.
SM Cloud VM 10 상품의 경우에는 매달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는 21~24일에 후불 10% 비용이 청구되며 T Cloud VM의 경우에도 1개월 사용해보시고 1년 33만원을 지불하시면 되십니다.

가급적 서버 비용을 줄일수 있으며 SM Cloud VM 상품을 권장합니다.
이 서버의 경우에는 10% 라는 항목이 있기에 제가 여러분들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수익이 더 많이 나올수 있도록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더 연구하고 피드백도 더 많이 해드리게됩니다 T Cloud VM 상품도 충분히 피드백을 해드리지만 아무래도 수익발생의 퍼센테이지로 비용이 지불되다보니 팔이 안으로 굽을수밖에 업습니다.

1. 리눅스맨 SM Cloud VM 단독서버 이전

SM Cloud VM 상품으로 이전하기

따로 서버 비용을 선지급 하지는 않지만 애드센스 수익금을 바탕으로 10%의 비용을 트래픽 명분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만약 합리적으로 트래픽 비용이 크게 발생하지 않다고 판단될시에는 조정가능하니 너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반대로 너무 과하게 트래픽이 발생하더라도 10%를 초과하는 비용을 받지 않으니 이러한 트래픽 과량지출 비용은 없습니다. 클라우드 웨이즈라던지 아마존 AWS EC2 인스턴스에서는 트래픽이 크게 증가할수록 그에 따른 지출 비용이 많아집니다. 애드센스 하루에 10달러 수익이 나올때 반대로 트래픽 비용이 10달러 나오기도 합니다.

이러한 트래픽 추가 지출 부분들에 대한 비용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2. 리눅스맨 T Cloud VM 단독서버 이전

T Cloud VM 상품으로 이전하기

이 상품은 마치 클라우드웨이즈에서 VM 서버를 하나 구입해서 사용하는거랑 거의 비슷하다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듯합니다.

(3) 항목의 외부 업체로 이전할 경우랑 워드프레스 호스팅 비용 유지비는 비슷하지만 리눅스맨이 옆에서 든든하게 여러분들의 서버와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에러와 유지보수를 위해 안보이는 영역에서 돕고 있습니다.

또한 워드프레스 운영 도중에 생기는 오류와 각종 여러 질문들에 대한 부분들을 물어보고 하실 수 있기에 외부업체에서 언어장벽과 사소한것까지 질문하는부분에 대한 부담이 사라진다는 점에서 1년 33만원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충분한 가치가 있는 상품이라 판단되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든 서버입니다.

도중에 여러분들의 파이가 커져서 트래픽도 증가하고 애드센스 수익도 증가하더라도 그에 맞춰서 서버 확장을 유도리있게 해드리고 있으니 하드웨어적인 부분으로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없습니다.

3. 리눅스맨 이외의 업체 단독 서버 이전

합리적인 판단하에 다른 업체를 선택하셨고 또 독립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정도의 실력이 되신분들께서는 AWS, 클라우드웨이즈 등의 서버에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서버 이전과 백업자료를 제공해드리지만 이전 이후의 모든 AS부분에 대해서는 여러분들께서 직접 하시거나 사용하고 계신 호스팅 업체의 담당자와 함께 진행을 해야합니다.

타 서버호스팅을 하실때에 주의하실 부분만 잘 알고 계신다면 다른 서버로 이전하시고나서도 크게 문제가 되는 일은 없으실겁니다.

플러그인 설치, 수정 하시거나 테마를 변경하실때에는 꼭 백업하는 습관을 가지시고 서버자체에서 주기적인 백업을 서비스 한다면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백업만 잘하더라도 에러가 발생해도 바로 롤백단계로 되돌려서 에러가 없는 정상적인 시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부분과 트래픽이 과도하게 발생하는부분만 잘 방어 하신다면

직접 단독서버를 운영하시는것도 실력향상과 재미요소가 함께 할듯합니다.

도중에 막히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리눅스맨에게 언제든지 연락하셔도 됩니다. 다만 저희쪽 서버 유지보수 위주로하다보니 서버의상황과 환경이 달라 답변이 어렵거나 해결방법이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서버 잘 선택하시고 애드센스 수익이 증가하는 방향으로 잘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1년 33만원 신청하기

.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