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맨

저렴한 그래픽카드 AMD ATi 7670 4GB DDR5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

지난번 GT610모델과 GT210 모델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두 모델 모두 윈도우10에서 오동작을 하고 시스템 사용중에 지속적으로 에러가 발생하여(파란화면) 강제로 종료되는일이 많았습니다.

결국 알리에 환불조치하여 하나는 환불을 못받았고 다른 하나는 90% 환불을 받은 상태입니다.

제가 구입한 AMD ATi HD 7670 4GB 모델은 아래 알리에서 직접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알리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시 예전에 5만원정도로 구입할수 있었던 라디안 4GB 모델을 구입하였으며

드라이버 설치할때마다 매번 찾아야 하는것같아 주소를 강제로 이 페이지에 넣어놓았습니다.

https://www.amd.com/ko/support/graphics/amd-radeon-hd/amd-radeon-hd-7000-series/amd-radeon-hd-7670

윈도우 10 64비트 버전으로 Caralyst Software suite 와 Radeon Software Crimson Edition Beta 두가지를 모두 다운받았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마우스 클릭으로 잘못 선택하여 실행한 라디온 소프트웨어 크림슨 에디션 베타버전을 설치하게되었습니다.

설치를 위해 압축이 100% 해제되면 자동으로 인스톨러가 실행되어 아래처럼 체크 항목이 나옵니다.

저는 그래픽카드 HDMI 선을 이용해서 오디오까지 화면전송이 되었으면 하여 모든 드라이버를 설치하였습니다.

설치가 시작하면 100% 될때까지 기다리시면되고요.

중간에 화면이 번쩍번쩍 몇번 전환되면서 가장 최적의 해상도로 변경됩니다.

완료되면 아래처럼 다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재부팅을 합니다.

드라이버 설치전까지는 1920 x 1080 (권장) 으로 나온 해상도를 사용할수 없었으나

드라이버 설치 후에 이 항목이 나와서 화면을 크게 볼 수 있었습니다.

듀얼 모니터 연결하니 2대 모두 1920 x 1080 (권장 ) 모드로 잘 적용됩니다.

저렴한 그래픽카드 AMD ATi 7670 4GB DDR5 15

그래픽카드를 촬영하기 위해 일부로 본체 열어서 사진찍었는데…아래처럼 나왔네요 ㅎㅎ

그래도 모델명을 알수 있는 문구의 사진 한장을 건져서 다행입니다.

안그랬으면 또 뚜겅을 열어야 할뻔했네요

제가 구입한 ATI HD 7670 4GB DDR5 V2  모델은 채굴이 안됩니다.

마이닝이 혹시 될까싶어서 확인해보았지만 전혀 안되더군요.

어쩌면 제가 몰라서 못할수도 있구요. 다른곳에서는 스펙이니 채굴 해시 얼마 나온다 말 많지만

이 그래픽카드 10개 이상을 구입한 저로써는 방법을 아직 못찾았습니다.

일단 저렴한 그래픽카드 추천 할만하지만 용도는 오직 출력용 그래픽카드입니다.

Background Image
1,000만원 수익
Overlay Image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